절대 법인전환 영업사원에게 맡기면 안 되는 이유

절대 법인전환 영업사원에게 맡기면 안 되는 이유

아직도 법인전환 영업사원에게 맡기시나요?

절대 그러시면 안 됩니다.

\”사업의 절체절명 순간, 비전문가에게 맡기실 건가요?\”

개인적으로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법인전환 업무를 어떻게 컨설팅 회사의 영업사원에게 맡기시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굉장히 섬세하면서도 전문적인 검토와 판단이 필요한 업무가 바로 법인전환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직접 업무처리하지도 않는, 처리할 능력도 없는 영업사원에게 맡기다니.

영업사원을 통해서 법인전환을 했는데 문제가 되어 센트럴을 찾아와주신 분들의 얘기를 들으면 말문이 턱 막히기도 합니다.

물론 인터넷 대표 포털사이트에 \’법인전환\’ 단어를 검색해보면 대부분 영업사원들의 글과 홍보내용이 나오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전문가인 세무사는 유/불리를 따지기도 어려운 법인전환을 함부로 권하지 않기 때문이죠.

\”무식한 자가 용감하다.\”

라는 말이 정말 딱 맞는 상황입니다.

영업수당을 챙기기 위해서 달콤한 말로 개인 사업자 대표님들을 현혹시켜야 하므로 법적 검토는 그들의 관심대상이 아닌 것이죠.

중요하지 않은 것입니다.

다행히도 문제 없이 지나가게 된다면 큰 무리가 없겠죠.

그런데 문제가 되는 사안에서는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 정말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법인전환은 개인 사업체를 법인으로 전환하는 매우 중대한 사안이기에, 문제가 되기 시작하였다면 세금추징액은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불어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영업사원은 100에 90은 연락두절입니다.

나머지 10은 잘못을 떠넘기기에 바쁩니다.

어마어마한 세금이 추징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결책을 강구하기는 커녕 책임을 떠넘기기만 합니다.

* 사실 해결책을 강구해낼 능력도 없는 거겠죠.

그제서야 진짜 세금 분야의 전문가인 세무사를 찾게 되시죠.

절대 법인전환 영업사원에게 맡기면 안 되는 이유

이제 조금은 수긍이 되실까요?

무조건 세금을 대폭 줄여줄 수 있다는 다른 말과 분위기를 맞춰주는 달콤한 사탕에 넘어가시면 안 됩니다.

(법인전환을 하게 된다하더라도, 법인전환 종류는 실무적으로 4가지나 존재합니다. 어떠한 방식이 유리한지 선택도 해야되겠죠. 이에 대해서는 차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무회계 센트럴은 두터운 법인전환 경력은 물론 법인전환과 관련한 국세청 세무조사 대응에도 경험이 많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경력을 바탕으로 안심법인전환 플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번 말씀드리는 내용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선뜻 연락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센트럴의 철학과 가치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회사, 미래의 밑그림을 그리며 허투루 생각하지 않는 회사와 함께하고자 합니다.

\”세금 뭐 대충 처리하면 되지. 돈만 잘 벌면 되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신다면,

바로 지금 당장 바로 나가셔도 좋습니다.

가치관이 다르면 서비스 공급자와 수요자는 서로 불만만 쌓이게 됩니다.

굳이 서로 얼굴을 붉힐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센트럴의 서비스로 만족하실 분들을 위해 업무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센트럴은 항상 미래를 향하는, 성장을 기대하는 분들과 함께하고 노력합니다.

절대 법인전환 영업사원에게 맡기면 안 되는 이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법인전환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